2010년 1월 28일 목요일

김광민씨, K2캐롬배 2연패

 

제닉 김광민씨가 1회 대회에 이어 2회까지 우승하며 K2 캐롬배를 2연패했습니다.

 

지난 1월 24일 K2당구클럽에서 열린 제2회 K2 캐롬배 당구대회는 김광민씨가 결승에서 뉴 페이스 채웅석씨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광민씨는 결승에서 1세트를 먼저 따낸 후 2세트를 내줬지만 바로 3, 4세트를 이어 따내며 강력한 포스를 발휘했습니다.

우승자 김광민씨 수상 모습

16강전

이날 대회에는 김광민씨(20)를 비롯해 정성욱(22), 채웅석(20), 박소진(18), 김태완(17), 현승원(17), 박석현(17), 김형찬(17)씨가 각각 시드를 배정받았습니다.

 

16강전에서 박소진씨와 현승원씨는 부전승으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또 정성욱씨는 박광수씨(12)점을 만나 1시간 넘게 이어진 열전 끝에 2승1패로 8강에 올라갔으며 채웅석씨는 홍유석씨(15)를 2승1패로 올라갔습니다.

 

김태완씨는 노승준씨(15)를 이겼으며 김광민씨는 강봉훈씨(14)를, 박석현씨는 김종욱씨(15), 김형찬씨는 박현민씨(14)를 각각 누르고 8강에 안착했습니다.

8강전

시드 배정자들이 예외 없이 모두 올라온 8강에서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습니다.

 

박소진씨는 정성욱씨를 만나 1시간 넘는 혈전을 치르고 4강에 올라갔으며 채웅석씨는 전 대회 2위 입상자인 김태완씨를 만나 깔끔하게 2세트를 먼저 따냈습니다.

 

한편 김광민씨는 1차전도 최단시간에 끝낸데 이어 8강전에서도 현승원씨를 만나 최단시간에 끝내면서 먼저 4강게 진출, 충분한 휴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김형찬씨는 전날 수면 부족으로 최상의 전력을 다할 수 없었던 박석현씨와 게임을 갖고 어려움 없이 올라갔습니다.

4강전

김광민씨는 김형찬씨를 만나 먼저 1세트를 내줬지만 후반들어 강력한 포스를 발휘하면서 2, 3세트를 내리 따내 일찌감치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반면 박소진씨와 채웅석씨의 게임은 16강, 8강이 잇따라 길어지는 바람에 늦어졌습니다. 결국 채웅석씨가 박소진씨를 2세트 연속으로 누르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결승

3, 4위전은 게임이 먼저 끝난 김형찬씨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떠나는 바람에 박소진씨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반면 김광민씨와 채웅석씨의 결승은 1시간 넘도록 이어진 끝에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한 김광민씨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후 3시에 시작해 11시 30분까지 계속된 이날 대회에는 대회 참가자의 지인들을 비롯해 지역 일반 당구 동호인까지 구경와서 열띤 분위기 속에서 치러졌습니다.

 

3회 대회는 오는 3, 4월 중에 열릴 예정입니다.

 

 

더 많은 사진은 링크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picasaweb.google.co.kr/boney0000/2#

2010년 1월 19일 화요일

다언삭궁의 미투데이 - 2010년 1월 19일

  • 야간 근무 2주… 마지막 날에 살짝 “몸이 좀 않좋구나…”하고 생각했는데… 코가 헐고, 콧물도 조금 흐르고, 오른 발 뒤꿈치도 아프고, 아무튼 정상은 아닌 상태다. 이제 다시 2주간 주간근무… 아자! 아자!(야간근무, 콧물, 뒤꿈치) 2010-01-19 01:41:34

이 글은 다언삭궁님의 2010년 1월 1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2010년 1월 8일 금요일

다언삭궁의 미투데이 - 2010년 1월 8일

이 글은 다언삭궁님의 2010년 1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2010년 1월 5일 화요일

두번째 K2 캐롬배 당구대회 열립니다

두번째 K2 캐롬배 당구대회가 열립니다.

K2캐롬클럽은 오는 1월 24일 오후 3시, 많은 동호인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번째 당구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날 당구 대회는 첫번째 대회에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3쿠션으로 진행되는 이날 대회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실력별로 12~22점 정도의 수지가 인정됩니다. 다만 22점 이상의 고점자들은 추후 별도의 대회에서 모시겠습니다.

합리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참가자들은 대회 전에 적정한 수지 선정을 위한 게임을 수차례를 가져 수지를 인증받아야 합니다.
참가비는 1만원입니다.
대회는 16강부터 시작되며 각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단, 결승전만 3선승제로 합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만원과 5시간 무료 이용권,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5만원과 3시간 무료 이용권, 3위에게는 5시간 무료이용권이 각각 지급됩니다.

이와 별도로 하이런을 한 사람에게는 5시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됩니다.

게임은 심판 없이 예의를 지켜 선수 상호각 합의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경기 중 무례한 행위를 했을 경우에는 주최측 판단으로 강제 탈락시킬 수 있습니다.

3구 대회는 국제 룰에 따라 진행되며 득점은 모두 1점이며 실점은 없습니다.

참가 신청은 K2 당구장 카운터에서 해 주시기 바라며 선착순 마감됩니다. 많은 동호인 여러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2010년 1월 1일 금요일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사다난했던 2009년이 갔습니다.

저에게는 퇴직과 백수 생활, 긴긴 고민과 창업 준비, 개업과 무난한 매출 성장이 있었던 한 해입니다.



고민과 괴로움도 많았지만 큰 전환이 있었던 해입니다.

그렇기에 새 2010년이 더욱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마련한 저희 당구장이 그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그래도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참 좋은 당구장이다"라고 말씀해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개업을 준비하면서 그동안 제가 느꼈던 많은 불편들을 개선하고자 했을 뿐인데, 많은 분들이 제가 느꼈던 그 불편을 그대로 느꼈었나 봅니다.

앞으로 세상에 좋은 당구장이 더욱 많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좋은 당구장에서 편안하게 당구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새해에는 더욱 더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무엇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당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루 하루 올 때마다 실력이 느는 당구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특히 여성 동호인들로 편안히 당구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었으면 하는 것이 최고의 바람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최고의 시설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도록 꾸준히 관리하고 재투자에도 자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 고점자와 하점자의 교류의 장을 넓혀 다양한 실력 전수의 마당을 마련하는 한편 풍부한 교재와 교보재를 마련해 연습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성 동호인들이 쉽게 당구에 접근할 수 있도록 주간 여성 회원제를 활성화하고 초심자를 위한 강좌를 마련할 계획입니다.

2010년은 우리 경제가 살아날 것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습니다. 저도 부디 그렇게 되기를 손 모아 바라고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 모두의 살림살이가 나아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희 당구장도 경제 한파가 걷히는 것과 함께 일취월장 발전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러분들의 사랑 부탁드립니다.

댁내 두루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K2 당구클럽